씨엠이소프트, ‘ADM Found, 새로운 산업의 세계를 열다’ 광주 콘퍼런스 성료
씨엠이소프트, ‘ADM Found, 새로운 산업의 세계를 열다’ 광주 콘퍼런스 성료
  • 이남석
  • 승인 2019.01.3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M Found 새로운 산업의 세계를 열다’ 광주 콘퍼런스 행사장 모습

[넥스트머니 이남석기자] 글로벌 블록체인 시스템 서비스 회사 씨엠이소프트(이하 씨엠이)와 ADM Found 재단(이하 ADM)이 함께 개최한 광주 콘퍼런스가 많은 인기 속에 막을 내렸다.

지난 24일 열린 행사에서 씨엠이와 ADM재단은 개발자와 업계 관계자 일반인 등 각 지역별 100명을 대상으로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전략, 글로벌 핀테크 사업과 기술 로드맵 등을 공유했다. 외에도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앱(dApp) 서비스 개발 노하우와 함께 'ADM 코인 프로젝트'에 대해 발표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ADM 프로젝트는 크게 ADM CAT(광고주 콘텐츠 의뢰 시스템)과 ADM 글로벌 재단, ADM 거래소를 기반으로 움직이는 글로벌 블록체인 광고 플랫폼이다. 광고주는 ADM CAT을 통해 ADM 코인을 구매한 뒤 광고하고자 하는 콘텐츠를 등록하고, 이후 ADM 글로벌 재단의 검증이 끝나면 ADM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광고할 수 있다. 

ADM 프로젝트의 참여자들은 누구나 ADM 전용 USB 하나로 ADM 플랫폼을 이용하고 즐기면서 다양한 곳에 활용 가능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씨엠이는 이번 24일 광주 콘퍼런스를 시작으로 2월말 서울까지 씨엠이의 블록체인 기술과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전략 지식 공유를 위한 ‘ADM Found, 새로운 산업의 세계를 열다' 라는 주제로 릴레이 콘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선 씨엠이소프트의 블록체인 기술과 비즈니스를 이끄는 김윤관 대표가 직접 연사로 나서서 씨엠이소프트의 블록체인 기술, ADM 코인에 대해 설명하고, 블록체인 기술 개발을 총괄 담당하는 최종근 팀장이 블록체인의 동작원리 및 현재의 블록체인 기술적 내용을 설명했다.

김윤관 씨엠이소프트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각계 각층의 블록체인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볼 수 있는 자리였다”면서 “블록체인 관련 암호화폐 산업만이 아닌, 실물경제에 사용 가능한 ADM 코인의 자세한 설명과 로드맵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서 블록체인의 미래, 암호화폐의 미래가 점점 발전하고 있음을 느낀다. 나아가 앞으로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가 실생활에 적극 사용 되기 시작할 것"이라며 "그 중심에 ADM 코인이 있기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