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연말파티 SNS 인증샷에 잘 어울리는 술은?
성탄・연말파티 SNS 인증샷에 잘 어울리는 술은?
  • 박상대
  • 승인 2018.12.16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임 분위기도 훈훈하게 하는 이색주류

[넥스트머니 박상대기자] 특별한 사람들과의 모임이 잦은 연말이다.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주류는 다양한 형태의 모임에서 윤활제 역할을 한다.

하지만 모임 성격에 잘 어울리는 술을 선택해야 분위기도 훈훈해질 수 있다. 연말파티 기념 SNS 인증샷에도 멋진 이색주류 제품을 소개한다.

‘호가든 로제’는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라즈베리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핑크 빛 과일맥주다. 출시 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은 일명 ‘여심저격 맥주’다. 알코올 도수 3%의 저도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등 어느 자리에도 어울린다.

750ml와 250ml 두가지 사이즈로 나와 여럿이 모이는 자리엔 넉넉한 용량의 750ml. 소규모의 홈파티엔 작고 귀여운 사이즈의 250ml가 적당하다. 호가든 로제 750ml는 샴페인 보틀 모양으로 고급스러운 파티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연말에는 맥주도 색다르게 즐겨야 한다. 버드와이저 알루미늄은 기존 갈색 유리병이 아닌 강렬한 레드 컬러의 알루미늄 보틀로 한정 출시된 제품이다.

알루미늄은 급속 냉각이 가능해 맥주를 빠른 시간 내에 차갑게 해주며, 버드와이저 특유의 상쾌하고 부드러운 맥주 맛을 한층 더 짜릿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잘 어울리는 레드 컬러는 모임의 분위기를 띄울 수도 있다.

블랙박스 까베르네 소비뇽은 와인 한병을 다 비우기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한 500ml 핸디사이즈 와인이다. 병 와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블랙 커런트, 블랙 베리의 풍부한 과일 향과 함께 바닐라, 초콜렛, 토스트 향이 어우러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