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의 성탄은 ‘델리셔스’…연말은 ‘러블리’
오크우드의 성탄은 ‘델리셔스’…연말은 ‘러블리’
  • 박상대
  • 승인 2018.12.11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층 레스토랑서 이색 뷔페 프로모션 진행

[넥스트머니 박상대기자] 삼성동 코엑스 인근에 있는 레지던스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5층 오크레스토랑에서 두가지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24~25일에는 연인, 가족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델리셔스 크리스마스’ 다이닝과 연말까지 는 오크바인 와인뷔페 ‘러블리 윈터나잇’을 진행한다.

성탄 이브에는 셰프가 엄선한 두가지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코스는 신선한 철갑상어알과 훈제연어, 버터 관자구이로 구성했다.

메인요리는 구운 감자와 뜨거운 야채를 곁들인 최상급 꽃 등심구이와 왕새우 구이, 안심스테이크, 바닷가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디저트는 부드러운 산딸기 무스와 커피를 제공한다.

25일에는 기존의 와인뷔페 오크바인을 업그레이드해 진행한다. 10여종의 와인과 생맥주, 세미 뷔페를 비롯한 카빙 섹션도 선보인다.

오크바인 와인 뷔페에는 깐풍 새우, 애플 스투르들, 바나나 구이 등의 신메뉴와 특급호텔 20년 경력의 주방장이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세미 뷔페로 제공한다.

오크 레스토랑 내부는 클래식하면서도 아늑한 인테리어로 중요한 미팅이나 가족모임 장소로 제격일 듯싶다. 각종 모임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자. 문의 02-3466-72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