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서 추억쇼핑 하면서 기부도 하세요”
“신라면세점서 추억쇼핑 하면서 기부도 하세요”
  • 박상대
  • 승인 2018.12.1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행사 마련… 모금액은 편부모 자녀 장학금 지원

[넥스트머니 박상대기자] 신라면세점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고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1층 안내데스크 앞, 3층 카페, 옥상정원 등 고객이 쉬어가는 공간에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특별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내년 1월7일까지 운영한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25일까지 면세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신라면세점, #메리신라, #레드세일’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또 오늘부터 서울점을 방문해 안내 데스크에 있는 모금함에 5000원 이상 기부한 고객 2019명에게 최소 5000원에서 최대 3만원 상당의 ‘신라박스’를 증정한다. 신라박스에는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코스메데코르테, 질스튜어트, 설기정 등 다양한 화장품 사은품이 들어있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오는 7일까지 '황금돼지의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달러 이상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의 안내 데스크에 있는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부터 4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쇼핑하면 다양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슬롯머신을 돌릴 수 있다. 수험생에게는 골드 멤버십 발급, 5000원 선불카드 증정, 5%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면세점 관계자는 “성탄과 연말을 맞아 면세점을 찾는 고객들이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고 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모금된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해 편부모 자녀 장학금 지원에 보탤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