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데라, C++ 생산성 향상 위해 홀토마토 사 인수
아이데라, C++ 생산성 향상 위해 홀토마토 사 인수
  • 전진용 기자
  • 승인 2018.08.0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바카데로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능 확장 기대

 

[넥스트머니=전진용 기자] 세계적인 B2B 소프트웨어 기업인 아이데라(Idera)9일 비주얼스튜디오 C++ 개발자용 생산성 도구인 비주얼 어시스트(Visual Assist)의 개발사 홀토마토(Whole Tomato) 인수를 전격 발표했다. 이로써 홀토마토는 개발 도구 사업 분야 최고로 인정받는 아이데라 사의 엠바카데로, 센차에 이어 새로운 제품 라인으로 추가되었다.

비주얼 어시스트는 비주얼 스튜디오 C++ 개발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생산성 컴포넌트 중의 하나로, 전 세계 수많은 C++ 개발자들에게 인정받은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과 강력한 기능이 결합된 이 제품만의 특별한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몇 년간 엠바카데로는 C++ 제품과 커뮤니티에 집중해왔으며 동시에 델파이 성장세를 기반으로 한 RAD 스튜디오의 추진력을 경험해왔다. 이를 통해 엠바카데로는 C++17을 지원하는 C++빌더 업데이트, 프레임워크인 VCLFMX를 이용한 C++ 네이티브 앱 개발 기능 등 제품 향상에 폭넓게 투자할 수 있었다. 이제 비주얼 어시스트를 통해 C++ 전문성과 제품을 지속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바카데로 아타나스 포포브 본부장은 비주얼 어시스트는 RAD스튜디오와 C++빌더로 C++ 제품을 제공해 온 엠바카데로의 오랜 전통을 공유한다비주얼 어시스트는 앞으로도 개발자를 위한 로드맵을 포함해 활발하게 활동 중인 비주얼 스튜디오 개발자 커뮤니티에 지속 집중할 것이고 비주얼 어시스트의 기능과 노하우를 RAD스튜디오와 C++빌더에 활용할 계획도 함께 갖고 있다고 밝혔다.

홀 토마토 소프트웨어의 제프 스트라호프 대표는 홀 토마트 소프트웨어 팀은 비주얼 어시스트의 환상적인 사용자 경험과 생산성 기능을 통해 개발자들을 기쁘게 해 온 우리의 오랜 역사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최고 수준의 개발자 도구에 집중하고 있는 아이데라의 열정과 신념이 이 제품이 진화하는 데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데브기어는 아이데라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