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천국, 그곳에 모든 것을 맡겨라"
"일상의 천국, 그곳에 모든 것을 맡겨라"
  • 박상대
  • 승인 2018.04.2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 힐링공간 '더 스테이 힐링파크'

[넥스트머니 박상대기자]  서울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경기도 가평의 나즈막한 산자락에 포근하게 자리잡은 복합 힐링공간이 각광받고 있다. 종합 라이프스타일 문화기업을 표방한 DFD라이프.컬처그룹이 운영하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다.

지난해 5월 오픈한 힐링파크에는 문화와 레저, 스포츠, 휴식과 관련된 모든 것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다. 부티크 호텔, 펜션, 방갈로, 글램핑, 캠핑장과 같은 테마별 숙박시설에서 수목원, 스파, 테라피 등 일상의 피로를 풀어 줄 힐링공간, 9홀 ‘링스파3’ 골프장, 수영장, 피트니스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입소문을 타고 명소로 부상한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에는 나인블럭 키친, 아트스페이스, 타임머신, 스테이지 등 다양한 라이프 콘텐츠와 함께 이동형 F&B 푸드트럭도 운영해 보는 재미가 있다.

유럽풍 정원 ‘와일드 가든’도 사랑받고 있다. 수풀 사이로 난 길을 산책하면서 바라보는 아담한 채플은 감성풍경 그 자체다. 여기에 스파, 테라피 등 힐링을 위한 다양한 요소를 갖춰 의·식·주·휴·미·락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DFD라이프.컬처그룹은 디자인과 패션 전문 콘텐츠를 발판으로 토털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현재 소다, 보그인터내셔널, 에스디인터내셔널, 디에프디인터내셔널, 슈스파글로벌 등 5개부문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복합문화공간 '9블록' 전경
유럽풍 자연정원 '와일드 가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